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센터 조직도 및 담당업무소개

센터 조직도 및 담당업무소개

교육혁신본부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양교육혁신센터

직업교육혁신센터

원격교육지원센터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빠르게 변하는 교육 트렌트를 반영하고 선도하기 위해 교과 및 비교과 교육과정 전반에 걸친 교육체계를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으며, 교수자와 학습자의 교수·학습역량 제고를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 운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미래교육에 대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교수학습지원센터는 고등교육의 질적·양적 개선과 교수자와 학습자의 교수·학습 역량 개발, 대학교육의 변화를 주도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교양교육혁신센터

교양교육혁신센터에서는 교양교육과정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교양교육에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교양교육과정의 계획수립 , 운영, 평가 및 환류 를 통해 기존의교육에 대한 개선방안 마련하고 수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우리대학의 인재상과 그리스도인 교육 철학에 입각한 지 ·영 · 체를 균형지게 갖춘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는데노력을 하고있습니다.

직업교육혁신센터

직업교육혁신센터에서는 직무역량기반 현장중심의 전공 교육과정과 직업기초 및 핵심역량기반의 교양교육과정을 계획하고 운영하는 업무를 지원하는 센터입니다. 우리대학 교육 목표 및인재상에 부합하고,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창의적인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마련된 각 학과 전공의 직무역량과 본교의 핵심역량을 달성하기 위한 교과 교육과정과비교과 교육과정의개발 및 개선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격교육지원센터

원격교육지원센터에서는 디지털 기반의 미래교육 수요에 대비하여, 온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원격수업 지원체제를 마련하여 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주로 원격수업 및 플립러닝 교과목, 학점교류 교과목, 온라인 비교과 프로그램의 콘텐츠 개발 및 지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원격교육지원센터에서는 원격으로 이루어지는 모든교육에 대한 지원으로 인하여 교육 수요자에게 시공간을 초월한 학습권의 보장, 학습자 중심의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학과사이트

관련기관사이트